VULTURE UK
능력자 해결사 사무소
" 으음 그 쪽이 편하시다면야."
능력 : 자기 자신을 중심으로 최대 50m까지 주변 기온을 하강시킬 수 있다. 비가 오고 있을 경우에는 눈이나 우박으로 바뀔 가능성이 농후하다. 컨트롤이 아직 미숙한 탓에 거의 항상 체온이 낮거나 자기 주변만 기온이 낮다. 때문에 한여름에도 항상 겨울옷을 입고 다니게 되었다. 씻을 때 따뜻한 물을 틀어도 강제로 냉수로 씻게 되는 슬픔이 있다고 한다.
외관 : 흑발에 청안. 동글동글하고 순한 이미지. 능력 탓인지 항상 코나 볼이 약간 붉다. 종종 귀도 붉은 편이다. 손이 작은 편에 속하며, 발 사이즈도 남자치고는 작다. 20살 성인이라는 이미지보다는 아직 학생의 티를 못 벗은 모습이라 종종 고등학생으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
성격 : 생각이 굉장히 많으며, 소심한 탓에 직설적이지 못하다. 남에게 맞추는 타입이라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 경우가 드물다. 입이 무겁고 남의 눈치를 계속 살피는 탓에 눈치가 빠른 편이지만 티내지 않는다. 타인에게 마음을 여는 경우가 굉장히 드물고 타인의 시선을 꽤 많이 신경쓰는 편이다. 하지만 자신에게 있어서 소중하거나 중요하다고 판단된 상대가 관련된 일에 있어서는 상당히 단호하고 강한 모습을 보이는 경향이 있다. 의외로 말이 많다. 특히 관심분야에는. 상대의 연령을 신경쓰지 않고 존댓말을 한다. 상대가 원할 경우에만 반말을 사용한다.
기타 :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어떤 건물의 방 하나를 얼려버린 사건으로 눈에 띄어버렸다. 벌쳐에 들어가게 된 것도 이 사실이 알려진 탓이다. 스카웃 당시에 본인이 강력하게 희망해서 들어가게 된 것이라고 한다.
단 것을 좋아하지만 예외적으로 사탕이나 케이크는 꺼려하는 것 같다.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휘핑크림을 올린 아이스 카페모카.
스킨쉽을 피하는 편이다. 싫어하는 건 아니고 능력 때문인 것 같다. 머리를 만져주는 정도라면 가만히 있는다.
피곤하거나 기분이 안 좋으면 급격하게 말수가 줄어든다.
인형을 좋아한다. 취미도 인형 수집하기. 동물 형태의 인형만 선호한다.
관계 : X
ㅡ
선호 성향 : ALL
렉시
남자 | 20 | 170cm/약간 마름
